페이스북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이름으로 사람찾기 설정 방법
상대방 공개 범위에 따라 검색 결과 프로필 확인 가능

 

 

페이스북 사람찾기 검색 방법을 알아보자. facebook은 많은 사람이 이용하는 만큼 연락 끊긴 지인을 찾기에도 유용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페이스북에 연동한 핸드폰 번호 등 연락처 또는 이름으로 사람찾기를 할 수 있다.


페이스북 검색 기록을 남기기가 꺼려진다면 비 로그인 검색도 가능하다. 우선 facebook에 로그인한 상태에서 친구찾기 방법을 알아보자.

 

페이스북 사람찾기 로그인 검색


페이스북 로그인 후 사람찾기는 일반적이 검색방법하고 다르지 않다. 다만, 상대방이 공개 설정을해야 찾을 수 있다. 페이스북 사람찾기 방법뿐만 아니라 모든 SNS 플랫폼이 같다.

 

페이스북 사람찾기
페이스북 친구 찾기 고객 샌터

 

페이스북 비 로그인 친구찾기는 공개 설정이 된 경우에만 사람 검색이 가능하다. 한국 토종 SNS 플랫폼인 싸이월드도 마찬가지이다.

 

 

싸이월드 사람찾기 검색 보고싶은 친구검색

싸이월드 보고싶은 사람찾기 생년월일 및 전화번호 검색 가능. 싸이월드 친구찾기는 성별 및 회원 아이디 검색도 가능 싸이월드 사람찾기 검색 방법을 알아보자.

 

페이스북 친구찾기
친구 찾기

 

facebook 친구 찾기 방법은 다음과 같다. 페이스북 페이지 상단 왼쪽 검색창으로 이동한다. 친구나 찾고자 하는 사람 이름을 입력한 후 검색한다.


프로필과 아이콘이 보인다면 친구 요청을 보낸 후 기다린다. 친구 요청은 최대 1천 개로 제한된다. 공개범위에 따라서 아이콘이 안 보이는 경우가 있다.

 

페이스북 사람찾기 facebook 로그인
보낸 친구 요청 한도

 

알지 못하거나 친구 연락이 거려지는 사람이라면 친구요청을 삭제할 수 있다. 상대방은 친구요청 삭제 사실을 알 수 없다. 또한 일 년 간 친구 요청을 다시 보낼 수 없다. 영구적으로 친구 요청을 보내지 못하게 하려면 차단하는 방법도 있다.

 

페이스북 로그인 사람찾기
비활성화한 사람과 친구 관계를 끊는 방법

 

페이스북 사람찾기 기능 중 알 수도 있는 사람이 있다. 다른 사람과 함께 알고 있는 친구 또는 facebook 같은 그룹에 가입하였다면 추천해주는 기능이다.

 

페이스북 facebook 로그인 친구검색 방법
페이스북 친구요청

 

친구 요청 수락 후 친구 관계를 끊는 방법도 알아보자. 상대방 프로필로 이동 후 아이콘을 선택한다. 친구 끊기를 선택한 후 확인한다. facebook 계정 비활성화한 사람 끊기도 같은 방법으로 친구 설정을 끊는다.

 

페이스북 사람찾기 facebook 로그인 검색 방법
페이스북 사람찾기

 

페이스북 사람찾기는 상대방 공개 설정에 따라 달라진다. 페이스북 공개 설정이 되어있다면 로그인 또는 비 로그인으로 사람찾기가 가능하다. 지인이나 알 수도 있는 사람에게 친구 요청도 가능하다. 다만 친구 요청을 받은 사람은 이를 거부할 수 있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트위터 계정 찾기

친구나 다른 사람 연락처에 내 이메일 주소나 전화번호가 있는 경우 사람 찾기 설정 안내.

 

 

싸이월드 미니홈피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

싸이월드 휴면계정은 1년 이상 로그인을 하지 않는 경우 해당 싸이월드 미니홈피 비밀번호 및 아이디 찾기 고객센터 이용 확인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