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몰 회원가입 홈페이지 간편 방법 안내
법인 농협몰 회원가입은 일반 회원 가입 후 진행
농협 포인트 사용 방법 알아보기

 

 

농협몰 홈페이지는 14세 이상부터 회원가입 가능하다. 농협몰 회원가입 순서는 메인페이지 접속 후 우측 상단 회원가입 아이콘을 선택한다. 휴대폰 등 본인 인증 후 가입 완료한다. 법인인 경우 일반 회원 가입 후 회원정보 변경으로 이동한다. 사업자 회원 선택 및 사업자 등록번호를 입력하면 법인 회원으로 인증된다.

 

농협몰에는 적립금, 제휴포인트, 에치금 그리고 상품권 전환금 등 다양한 포인트가 있다. 적립금은 1원 단위로 사용할 수 있다.

 

농협몰 홈페이지 회원가입

 

농협몰 Google Play 앱 검색 페이지
농협몰 Google Play 앱

 

농협몰에서 물건을 구매하기 위한 첫 단계가 회원가입이다. 농협몰 홈페이지 회원 가입은 간단하다. 메인 페이지 접속 후 우측 상단 농협몰 회원가입을 선택한다. 아이디, 비밀번호 확인 및 휴대폰 번호 본인 인증 후 약관에 동의 및 가입을 완료한다. 회원가입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농협몰, 하나로마트 그리고 식자재몰에서 사용할 수 있다. 법인 회원가입은 다음과 같다

 

  1. 일반회원으로 가입한다.
  2. 농협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나의 회우너 정보, 회원정보 변경, 사업자 회원 선택
  3. 사업자 등록번호 입력 후 법인 회원 인증

농협몰은 14세 이상 가입할 수 있다. 학부모는 농협물 가입 후 포인트 지급 신청이 가능하다.

 

농협 포인트 사용 방법

농협몰 홈페이지 적립금, 제휴 포인트, 예치금 그리고 상품권전환금 사용 방법은 어떻게 될까? 결제 화면에서 포인트 정보를 입력한다. 적립금은 1원 단위로 사용 가능하다.

 

농협몰 포인트 사용 방법 안내

 

농협몰 홈페이지 회원가입 간편 방법 대표 이미지
농협몰 홈페이지 회원가입 간편 방법

 

농협몰 홈페이지 회원 가입은 메인 페이지 접속 후 우측 상단 아이콘을 클릭한 후 진행한다. 법인 회원은 일반 회원 가입 후 회원정보에서 사업자 회원으로 변경할 수 있다. 14세 이상 학생도 가입할 수 있다.

 


< 연관 포스트 >

농협몰 농협김치 할인 행사 국산 100% 최대 38%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