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 10만 원 지급
전라북도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절차
전북 재난지원금 세대주 및 세대원 신청 서류 안내
전북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을 알아보자. 전라북도는 1인당 10만 원씩 긴급재난지원금을 지급한다. 2021년 6월 21일 24시 현재 도내 주민 등록된 모든 도민은 신청할 수 있다. 신청서와 신분증 지참 후 행정복지센터에 방문하여 신청한다.
전라북도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절차는 대상자 신분 확인, 카드 확인 그리고 지급 확인으로 진행된다. 신생아도 지급대상에 포함되며 등록한 외국인 중 결혼이민자와 영주권자는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 시 필요한 서류도 함께 알아보자.
전북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
전북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은 다음과 같다. 신청자의 신분증 및 신청서를 작성하여 주민등록이 등록된 시, 군, 읍면동 행정복지 센터에 방문하여 신청한다. 1회 방문으로 신청과 수령이 가능하다.
지급 방식은 무기명 선불카드로 1인당 10만 원을 지급한다. 신청 기간은 7월 5일부터 8월 6일까지이다. 사용기한은 9월 30일까지이다. 자세한 사항은 시군 홈페이지 참조 및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 문의한다.
전주시 | 군산시 | 익산시 | 정읍시 |
남원시 | 김제시 | 완주군 | 진안군 |
무주군 | 장수군 | 임실군 | 순창군 |
고창군 | 부안군 |
전라북도 긴급재난지원금 10만 원 신청 절차
전라북도 긴급재난지원금 10만 원 신청 절차는 다음과 같다. 대상자 신분 확인, 카드 확인 그리고 지급 확인 절차를 거친다. 혼잡 방지를 위해 요일별 5부제를 신청한다. 마을별 신청제도 함께 운영하니 해당 기관 문의하여 확인한다.
- 전북 재난지원금 세대주 및 세대원별 신청 서류 안내
전북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은 신분증 및 신청서 작성 후 행정복지센터에 방문하여 접수한다. 신청 및 지급 기간은 7월 5일부터 8월 6일까지이다. 카드 수령일로부터 9월 30일까지 사용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