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몰 포인트 결제 화면 사용방법
농협 적립금 NH Points 전환 및 현금화 등 마이페이지 나의 쇼핑 혜택에서 확인하기

 

 

농협몰 포인트 사용방법을 알아보자. 농협몰에서 원하는 상품 선택 후 결제화면에서 사용하고자 하는 포인트를 선택하여 사용한다. 포인트는 예치금, 상품 전환금, 임직원 포인트, 제휴 포인트 그리고 NH Point가 있다.

 

적립금을 NH 포인트로 전환하거나 예치금 환불 그리고 상품권 전환금 잔액도 출금이 가능하다. 마이페이지, 나의 쇼핑 혜택에서 대부분 현금화 및 전환한다.

 

농협몰 포인트 사용방법

 

농협몰 홈페이지 검색 화면
농협몰 홈페이지

 

농협몰 포인트 사용방법 결제 화면 하단 정보 입력에서 사용할 포인트를 선택한다. 포인트는 예치금, 상품권 전환금, 임직원 포인트, 제휴 포인트 그리고 NH Point에서 선택이 가능하다. 적립금은 1원 단위로 사용할 수 있다.


농협몰 포인트 또는 쿠폰은 결제 단계에서 적용한다. 결제 후 적용은 할 수 없다. 결제가 완료된 상태라면 취소 후 다시 주문한다. 적립금이나 NH 포인트 적립 내역은 마이페이지, 나의 쇼핑 혜택에서 확인한다.

 

농협 포인트 NH 포인트 전환 출금 환불 안내

적립금 NH 포인트 전환은 NH 채움포인트 회원인 경우 가능하다. 회원정보 변경에서 본인 인증 후 전환이 가능하다. 본인인증이 완료된 경우 전환하기 버튼만 확인할 수 있다. 농협 포인트 예치금 환불은 마이페이지, 나의 쇼핑 혜택, 예치금에서 환불받을 수 있다. 농협몰 아이디 명의와 같은 이름 계좌로만 가능하다.


상품권 전환금 잔액 출금도 마찬가지로 나의 쇼핑 혜택에서 진행한다. 잔액 기준 1회 사용금액이 100분의 60 이상인 경우 현금화가 가능하다. 사용금액 합산은 할 수 없다. 1만 원 이하인 경우 사용금액 100분의 80 이상인 경우 출금할 수 있다.

 

농협몰 포인트 사용방법 대표 이미지
농협몰 포인트 사용방법

 

농협몰 포인트 사용방법은 결제 화면에서 원하는 포인트를 선택하여 사용한다. 예치금, 상품권 전환금, 임직원 포인트, 제휴 포인트 그리고 NH Point 중 1원 단위로 사용할 수 있다. 포인트 전환, 출금 그리고 환불은 마이페이지 나의 쇼핑 혜택에서 신청한다.

 


< 연관 포스트 >

농협몰 홈페이지 회원가입 간편 방법

농협몰 국산 100% 농협김치 할인 최대 38%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