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토스 3단계 안내 주민등록상 주소 입력 및 자녀 유무 입력 검색
정부24 개인,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 지원금 확인 방법
국가 보조금24 홈페이지 나만의 맞춤 정부 지원금 찾기 안내

 

 

숨은 정부 지원금 찾기 3가지 방법을 알아보자. 숨은 정부지원금은 토스, 정부24 그리고 국가 보조금24 사이트에서 찾기가 가능하다. 토스 어플은 편의 기능에서 내 지원금을 확인한다. 정부 24는 사이트 홈페이지를 통해 개인,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 지원금을 확인할 수 있다.

 

국가 보조금24는 맞춤형 보조금 찾기가 가능하다. 지자체 및 정부 보조금 중 내가 받을 수 있는 지원금 목록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3가지 방법은 목적에 따라 선택해서 사용이 가능하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는 토스 어플을 이용하거나 정부24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장 간단한 방법은 아무래도 토스 이용이다. 정부24 사이트 또는 보조금 24 홈페이지를 통해서 내가 받을 수 있는 보조금 및 정부 소식 확인이 가능하다.

 

숨은 정부지원금 토스 어플 찾기

토스에서 지원하는 정부지원금 찾기 서비스는 나이, 거주지 그리고 간략한 정보 입력을 통해 아직 찾지 못한 정부 지원금 확인이 가능하다. 찾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1. 토스 앱 실행 후 아래 전체를 선택
  2. 편의 기능 중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를 선택
  3. 내 지원금 확인하기 이용 동의 후 숨은 정부 지원금 찾기 가능

 

정부 24 또는 보조금 24 홈페이지 찾기

정부 24와 보조금24는 성격이 조금 다르다. 정부 24는 전체적인 정부 지원금 찾기가 가능하다. 연령대별, 소득별 그리고 업종 및 기타로 구분해서 검색이 가능하다.

 

관련 포스트:

정부24 지원금 온라인 확인 방법

 

다음으로 보조금24를 통한 맞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가 있다. 새로운 지원금 소식이나 뉴스는 정부24 확인이 효율적이다. 그러나 모든 정부 보조금을 알고 있을 필요는 없다. 수만 개의 정부 및 지자체 지원금을 클릭 몇 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가 국가 보조금24 홈페이지이다.

 

관련 포스트:

국가 보조금24 홈페이지 이용 방법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대표 이미지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는 3가지 방법 중 선택이 가능하다. 토스 어플은 편의 기능 찾기, 정부 24 개인 및 소상공인 대상 찾기 그리고 보조금24 맞춤형 지원금 찾기가 있다. 국가 보조금24는 4월부터 신설된 서비스로 내가 받을 수 있는 지자체 및 정부 보조금 목록은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