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패이 공동인증서 카카오 지갑 초간단 발급 방법
공공분야 전자서명 확대 도입으로 국세청 등 공공분야에서도 법적인 효력 부과

 

 

카카오 공동인증서 발급 방법을 알아보자. 카카오페이 공동인증서 초간단 발급 방법으로 카카오톡 지갑 이용이 있다. 카카오톡 지갑 개설 후 계좌 확인만으로 카카오페이 공동인증서를 만들 수 있다.


공동인증서는 금융인증서를 포함한 구 공인인증서를 의미한다. 그럼 공공분야에도 사용 가능한 카카오페이 공동인증서 발급 방법을 알아보자.

 

 

코로나19 백신 사전예약 일정

 

 

카카오 공동인증서 발급 방법 카카오페이

 

카카오페이 공동인증서 발급 방법은 익숙하고 간단한 방법중 하나이다. 카카오 공동인증서 발급 방법은 카카오톡 더보기를 선택한다.

 

카카오 공동인증서 발급 방법

 

본인 확인 후 공인인증서를 발급할 수 있다. 비밀번호는 생체 인증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공공분야에서 사용 가능한 공동인증서는 많이 있다. 다만, 개인적으로 카카오페이 공동인증서를 선호한다.

 

카카오 공동인증서 발급 방법 카카오페이

 

국민비서 서비스 신청

 

 

인증 수단이 블로게인 기반으로 하기때문이다. 갱신도 2년이라 넉넉하다. 카카오 공동인증서는 은행 방문 없이 24시간 비대면 모바일 공동 인증서 발급이 가능하다는 것도 장점이다.

 

카카오 공동인증서 발급 방법 카카오톡 지갑

 

카카오지갑 공동인증서 발급 시 확인 사항으로 카카오톡 최신 버전 확인이다. 최신 버전 업데이트 후 공동 인증서를 발급받아야 한다.

 

카카오 공동인증서 발급 방법 카카오톡 지갑 이용하기

 

카카오 공동인증서 발급 방법 카카오톡 더보기를 이용한다. 카카오 지갑을 만든 후 계좌 확인으로 공동인증서를 발급할 수 있다. 공공분야에도 법적 효력이 있다. 복잡한 절차 없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다. 갱신 기간도 2년이라 넉넉히 사용이 가능하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싸이월드 사람찾기 검색 보고싶은 친구찾기 생년월일 확인하기

싸이월드 보고싶은 사람찾기 생년월일 및 전화번호 검색 가능 싸이월드 친구찾기는 성별 및 회원 아이디 검색도 가능 싸이월드 사람찾기 검색 방법을 알아보자. 보고싶은 친구찾기는 몇 가지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방문 신청 예약하기

2월 16일부터 26일까지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희망자 방문 신청 접수처 예약 휴대폰 및 공동인증서 온라인 본인인증이 어려운 소상공인 대상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방문 신청 예약하기를 알아보자

 

 

 

코로나19 예방접종 대상 우선순위 예약 방법

코로나19 대상별 예방접종 시기 안내 백신 예방접종 대상은 질병관리청 예약 가능 안내 누리집 접속 후 신청 코로나19 예방접종 대상 및 우선순위 예약 방법을 알아보자. 코로나19 예방접종은 누